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구매자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리스트입니다.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기타 /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

    A

    -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전화문의 및 1:1문의창에서 문의시 제품확인후, 환불 또는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- 제품확인후 저희가 명시한 불량제품의 기준이 아닐 경우 환불 및 교환처리가 안될수 있습니다.


    -

  2. Q

    교환 및 반품 / 교환 및 반품이 안되는 경우

    A

    - 상품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, 교환/반품 신청 후 영업일기준 7일경과시 교환/반품 불가합니다.


    -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     : 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, 오염 및 냄새, 세탁한 흔적이 있는 제품, 악세사리제품


    - 교환/반품시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  3. Q

    배송 / 구매한 상품의 일부만 배송으로 온 경우

    A

    - 구매품목중 지연될 가능성이 있는 제품의 경우 미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- 지연물품이 계속 지연될 경우 구매자에게 연락 후 그 외 제품 미리 부분발송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- 지연물품이 아닌 제품이 지연될 경우, 1:1문의창 및 전화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4. Q

    기타 / 지연물품의 경우

    A

    - 지연물품은 거래처의 제품 출고일이 유동적으로 매번 바뀌므로, 주문 후 문의를 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.


    - 계속되는 지연물품의 경우 지연리스트를 만들어 업로드할 예정이오니 지연리스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  5. Q

    배송 / 배송 기준

    A

    - 기본 배송 기준 

     : 결제 당일 14시 이전일 경우, 다음날 출고 예정입니다. 출고 후 1-3일후 도착예정이며 지역에 따라 가감됩니다.


  6. Q

    환불 / 네이버페이

    A

    -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엔 네이버페이를 통해 환불이 되기 때문에 네이버페이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

    - 네이버페이로 결제 후, 반품 시 택배비를 동봉하지 않는 경우 결제금액에서 택배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
      네이버페이에서 차감환불동의를 하셔야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  7. Q

    기타 / 사이즈추천 및 측정방법

    A

    - 사이즈 추천에 대해서는 구매자분들의 신체사이즈를 저희쪽에선 정확히 알 방법이 없으므로 추천은 확실히 못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  - 사이즈 측정 방법은 제품사진 하단에 사이즈표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
  8. Q

    배송 / 배송전 주소지 및 기타 옵션 변경문의

    A

    - 주문 후 다음날 13시까지 전화문의 및 메일, 게시판에 변경 문의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- 13시 이후 문의시 기타 변경은 불가합니다.


    - 색상 및 사이즈 변경시 재고 문제로 인한 배송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9. Q

    기타 /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A

    -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, 전화문의 및 메일, 게시판으로 문의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장바구니

총 합계 0 원
장바구니 가기

나의정보

회원로그인

위시리스트

  • 위시리스트 없음

오늘본상품

없음

COMPANY INFO

회사명. 인-사이클스(in-cycles)
주소. 부산시 사하구 하신번영로 365,상가146동 2층 204호(하단동, 가락타운1단지)
사업자 등록번호. 816-48-00538 대표. 심재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. 심재근
전화. 070-5576-8074 팩스. 00-0000-0000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OO구 - 123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
Copyright © 2020 인-사이클스(in-cycles). All Rights Reserved.